장년공동체

남성·여성공동체

남성 공동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영적 가족이 되어 살맛나고 행복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고 하나님의 참된 사랑과 형제 우애를 나누는 은혜의 공동체이며 사랑과 소망, 기쁨과 회복이 넘치는 가족공동체입니다.

여성 공동체

여성공동체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연합과 교제를 통해 따뜻한 사랑과 행복의 메신저가 되어 온 세상을 밝혀주는 축복의 통로, 소망의 통로입니다.

청년공동체

일반·대학공동체

청년 공동체

거룩한 교회를 세우는 청년 공동체입니다. 각 사람을 그리스도의 헌신된 제자로 세워 세상을 변화시키고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뜻을 이룹니다

차세대공동체

청소년·초등부·유년부·유치부·유아부·영아부

청소년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주생주사의 믿음의 세대

그리스도인이 갖추어야 할 중요한 기독교가치관을 형성하고,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섬기는 청소년 공동체는 2천2만 세계비전의 주역입니다.

초등부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한 초등부

초등부 공동체는 세상 어떤 것보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2천2만 세계비전을 가슴에 품는 꿈의 사람으로 어린이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유년부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는 유년부!

유년부공동체는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부심을 갖고 인격적으로 주님을 만나고 성장하도록 가르치며 섬깁니다.

유치부

순종함으로 자라나 2천2만 세계비전의 주역되는 유치부 공동체

유치부 공동체의 꿈은 아이들이 믿음의 사람, 순종의 사람으로 자라나 2천2만 세계비전이 되는 것입니다. 2천2만 세계비전의 주역으로 자라날 아이들로 자라나도록 돕고있습니다.

유아부

U. A. so beautiful to GOD (유아들이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유아부 공동체는 그리스도의 성품과 인격을 닮아가는 믿음 좋은 어린이로 양육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유아들을 사랑하십니다.

영아부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영아부

영아부 공동체는 아기들이 부모님과 함께 예배드리며, 부모님이 말씀과 기도로 자녀를 양육하고, 아기들이 민족과 열방을 품는 2천2만 세계비전의 주역으로 자라나도록 돕고 있습니다.

어린이두날개프로세스

어린이 두날개프로세스 로고

청소년두날개프로세스

청소년 두날개프로세스 로고

총회공과

u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