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곤 담임목사 사진

풍성한교회는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두날개는 전 교우가 주일에 모이는 대그룹 예배와 삶의 현장에서 합심하여 전도하고 사랑으로 섬기는 전인적인 소그룹을 말합니다. 이 두 날개로 날아올라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섬김으로 하나가 되어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 달려가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풍성한교회의 비전은 ‘2천2만 세계비전’입니다. 2천 명의 선교사를 모든 민족과 열방에 파송하고, 2만 명의 소그룹리더를 세워 지역과 민족과 열방을 복음화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나라 가치관으로 변화되고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사랑이 넘치고 생명을 살리는 교회입니다.
풍성한교회는 주님의 마지막 소원인 모든 민족을 제자 삼는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건강한 교회가 되어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할 것입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김성곤

 

ㅁ 소개

김성곤 목사는 복음의 절대 능력과 제자 삼는 세계비전으로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자 풍성한교회를 시작하여 가장 건강한 교회로 평가받았습니다. 또한 (사)두날개선교회를 설립하여 네트워크교회들과 함께 전 세계 12전선에 훈련된 장,단기 선교사를 파송함으로 교회, 선교사, 선교단체가 같은 비전으로 연합하는 탁월한 선교 모델을 제시하였으며, 한 영혼을 행복한 주님의 일꾼으로 세우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완성함으로 세계 선교 역사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품고 한결같이 달려가는 이 시대의 영적 지도자로서 그의 열정적인 제자 삼는 사역은 복음이 땅끝에 이르기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동아대대학원, 총신대신대원을 졸업하고, 미국 ICURPS에서 목회학박사(D.Min.), Louisiana Baptist University에서 명예철학박사(Ph.D.)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풍성한교회 담임목사, (사)두날개선교회 대표로 섬기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두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 “제자 삼는 세계 비전”, “두날개를 말하다”, “나가든지 보내든지 하라”,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풍성한교회 이야기”. “독수리처럼 날다”, “인생정복”, “주님께서 아십니다”, “복의 통로”, “나실인의 비밀”, “사랑이야기”, “행복의 나라”, “나는 날마다 아침이 기다려진다”, “세상을 리드하는 그리스도인”, “두날개비전1,2”, “목사라서 행복합니다”, “목회레시피”, “나는 슈퍼셀리더입니다”, “진홍가슴새”, “청소년인생정복”(이상 도서출판 두날개), “꿈대로 되는 사람”(두란노) 양육교재 100여권 외 다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