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우리는 2만 비전으로 공동체를 세운다(행2:42)

우리가 꿈꾸는 공동체는 사람들의 삶에 확실한 변화를 가져오는 공동체입니다. 그것은 초대교회가 가지고 있었던 공동체의 모습이며,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신 성경적인 교회의 모습입니다. 공동체 안에서는 무조건적으로 사랑을 나누며, 서로를 책임지며, 각기 다른 은사를 가진 사람들이 서로를 은사에 따라 섬기며 조화를 이룹니다. 공동체의 생명력은 예수 그리스도이며, 사람들이 모일 때마다 성령님의 임재와 능력과 목적이 체험되는 공동체입니다. 우리의 꿈은 이러한 공동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교회가 행복한 가정이며, 혈육보다 더 진한 영적인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공동체를 우리는 셀가족 모임이라 하며, 셀가족 모임의 영적 아비인 셀리더 2만명을 세우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우리는 2만 비전을 두날개 비전으로 성취해 나갈 것입니다. 두날개 비전이란, 주님이 12제자를 세우시고 그들에게 비전을 위임하셨듯, 내가 먼저 제자가 되고 나 역시 12명의 제자를 셀리더로 세우는 비전을 말합니다.

 

둘째, 우리는 2만 비전으로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킨다(마9:35~38)

예수님께서 가장 먼저 하신 일은 잃어버린 영혼을 찾으시며 또한 양들을 보살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모든 문화와 시대를 뛰어 넘어 누구에게나 적용되어야 합니다. 잃어버린 영혼을 향해 나아가며, 그들을 보살피고, 그들을 양육하는 것이 바로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키는 지름길입니다. 우리는 2만명의 셀리더를 통해 잃어버린 영혼을 감당하며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킬 것 입니다. 지역과 민족의 잃어버린 영혼에게 나아가 그들을 제자삼고, 그들이 다시 12명을 제자 삼는 두날개 비전으로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이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키는 우리의 2만 비전입니다.

 

셋째, 우리는 2천 비전으로 열방을 변화시킨다(마28:18~20)

우리의 비전은 사람들을 양육하고 훈련하여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이 역시 두날개 비전으로 성취될 수 있습니다. 주님이 12명의 제자를 세우시고 그들에게 세계비전을 위임하신 것처럼, 각 나라 족속들을 제자 삼으면 그들이 다시 12명을 제자 삼아 땅끝까지 나아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계획이 아니라 예수님의 계획입니다. 우리는 2천명의 선교사를 열방에 파송하여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제자 삼아 열방을 주님의 나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2천 비전입니다.